728x90
그냥 데이터 저장하는 객체인데
c4d에서 사용되는 객체입니다.
여기에 값을 저장해서 len도 찍을수 있고,
저장해서 다른 함수로 넘길수도 있습니다.
저는 다른 스크립트로 값을 넘길때 baseContainer를 사용했습니다.
c4d.BaseContainer — Cinema 4D SDK 23.110 documentation
Once you’ve set a container value using one type you must neither try to access it using another type, nor overwrite it with a value of another type! Using the wrong access will not crash, but it is illegal.
developers.maxon.net
bc = c4d.BaseContainer()
bc[1000] = "hello"
bc[2000] = "world"
# Print content
print "Original:"
for dataid, data in bc:
print data,
dataptr = bc.GetDataPointer(1000)
bc.InsDataAfter(3000, "beautiful", dataptr)
# Print content
print "Changed:"
for dataid, data in bc:
print data,
print
이런식이나 setData를 통해서 값을 저장할수 있는데 이상한점은 list tuple 객체 같은건 값으로는 될수 없다.
그래서 subcontainer를 사용해야합니다.
728x90